herstory/postscript

금호 모소리 - 돼지고기 특수부위

IamHayden 2019. 11. 8. 08:11

금호 모소리 라는곳을 다녀왔다.

 

https://store.naver.com/restaurants/detail?id=1237621083

 

금호 모소리 : 네이버

리뷰 78 · 매일 17:00 - 24:00

store.naver.com

 

맨날 맨날 줄이 서있길래 궁금했고,

사실 몇번 가려고 했었으나 아기의자가 없어서 또 매번 포기했었는데

이상하게 이날 줄도 없고해서

제일 구석 자리 앉으면 애도 잘 앉을 수 있을거 같아 드.디.어 가봤다.

 

지역맘카페에 후기가 꽤 자주 올라오기도 했고

며칠전에 동생이 갔다가 진짜 강추한다고 하여 더 궁금하기도 했는데 굿굿.

 

 

 

이렇게 구석자리에 앉으면 우리애도 편하게 먹을 수 있지요.

 

 

 

지역맘카페에는 저 양배추 무침을 아주많이 극찬해 놨더라.

너무 궁금했는데 되게 고소한? 여튼 처음 먹어본 맛이었다.

 

그리고 우리가 시킨 고기.

나는 저 연한분홍색 나는, 항정살이랑 맛이 비슷한 가오리살이 제일 입맛에 맞았다.

우리애는 염통느낌나는 가로막살 잘먹고

남편이는 구우면 구울수록 중간이 볼록해지고 촉촉해지는 구멍살이 맛있었다고.

 

 

종이컵을 자세히 보면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.

 

 

 

 

고기가 총 5종류 있는데

다 시켜봄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뚱뚱한 사람은 다~ 이유가 있어서 뚱뚱한거임. 

 

 

 

 

 

 

5종류 다 먹어보고

맥주한병 깔끔하게 먹고 총총총 귀가.

 

역시,

외식은 고기지.